불황으로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도 유아용품 시장은 ‘불황 무풍지대’로 통한다.
최근 유아용품 소비 트렌드를 살펴보면, 최저가 제품과 동시에 고가의 유아용품 수요도 함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주 비싸거나, 싸거나, 둘 중 하나로 통용되고 있다는 얘기다. 일례로 매년 국내에서 진행되는 유아용품 박람회는 고가의 유아용품 브랜드 참여가 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얻기 위해 박람회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매출이 300억원에 달한다. 불황으로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도 유아용품 시장은 ‘불황 무풍지대’로 통한다. 최근 유아용품 소비 트렌드를 살펴보면, 최저가 제품과 동시에 고가의 유아용품 수요도 함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불황으로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도 유아용품 시장은 ‘불황 무풍지대’로 통한다.
최근 유아용품 소비 트렌드를 살펴보면, 최저가 제품과 동시에 고가의 유아용품 수요도 함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